본문 바로가기

방방곡곡나들이

바람 겁나게 부는 날 우도와 성산일출봉에서..

바람이 겁나게 불던 지난 주 화요일 우도와 성산 일출봉을 다녀왔어요.
19,900원 환불불가 초특가 항공편 예약을 하지 않았다면, 밀려드는 일거리와 일정으로 포기했을지도 모를 여행이었지요.^^;
엄청난 바람에 휘청거리면서도 아름다운 풍경에 행복했어요.
풍경 사진만 몇 장 올릴테니 감상하세요.

성산항에서 우도로 들어가는 배에서 바라본 우도..


우도의 풍경들..


바람 때문에 예정보다 배가 빨리 끊겨서 서둘러 성산항으로 돌아와 성산일출봉으로 가는 길..


성산 일출봉 풍경..


성산 일출봉에 올라서기 전에는 이 곳이 화산 분화구였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..ㅎㅎ


바람 때문에 아쉬웠던 여행이었어요. 다시 가고 싶어요.